Information 정보/여행정보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까탈루냐까지 공항버스 타는법

sesee 2021. 1. 28. 18:00
반응형

Day 1

2018.02.21 수요일 

지역 : 스페인 바르셀로나 Spain Barcelona

날씨 : 쌀쌀 (비 안옴)

 

 바르셀로나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캐리어을 찾고 한국에서 미리 사가지고 간 EE유심을 핸드폰에 넣고 숙소로 향했다. 바르셀로나 숙소는 역시나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미리 예약을 해놨다.

 버스 모양의 표시를 따라 짐을 바리바리 들고 이동했다. 공항버스인 Aero버스를 찾아서 내려갔다. 위에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Aerobus 로고가 적혀있다.

 버스를 탔다.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여행 후 다음여행지인 그라나다로 이동할때 비행기를 탈거라 왕복권으로 버스 기사님께 10.20유로를 내고 표를 구매했다. 다음에 공항가는 버스탈때 이 영수증을 보여드려야 탈 수 있기 때문에 절대 버리지 말고 보관하고 있어야한다.

 

반응형

 

 공항버스 안에는 이렇게 캐리어를 보관할 수 있는 곳이 아주 큼지막하게 있어서 좌석에 앉아있을때 정말 편했다. 내가 내려야 할 역은 PL.Univeritat이다. 3정거장만 가면 끝.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까탈루냐까지 버스로 한 20분정도 뒤에 도착했었던것 같다.

 역에 도착해서 숙소로 향했다. 에어비앤비의 숙소는 앱에서의 사진 그대로 넓고 너무 좋았다. 대형 거울도 있고 선풍기도 있고 옷을 걸어놓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좋다. 오늘은 진짜 너무 피곤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바로 몸져누었다. 이날은 진짜 너무 피곤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바로 몸져누었다. 이렇게 하루가 저물었다.

* 에어비앤비로 숙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 가입하시면 일정금액의 할인금액을 받고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에어비앤비 할때 크래딧 눌러서 할인받아서 싸게 다녀왔어요.

https://www.airbnb.co.kr/c/e96d7a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