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정보/백화점 정보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받는 방법 (무료 2시간 받기)

sesee 2022. 3. 3. 16:00
반응형

 이번 주말에 롯데백화점을 방문했는데 주차권을 무료로 받고 싶더라구요. 기존 롯데백화점 회원도 아니구 그렇다고 백화점 갈때마다 주차비 아끼겠다고 뭘 사는것도 좀 애매한거 같아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을 받을 수 있을까 하다가 무료 주차권 2시간을 2개를 받았어요!

 우선 롯데백화점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아래 카테고리에서 첫번째 '마이롯데'를 눌러주세요. 우선 로그인을 해주세요~!

반응형

 

 로그인을 하면 위의 왼쪽과 같이 창이 뜨는데요. 이곳에서 가운데 '주차서비스'를 눌러주세요. 그럼 오른쪽과 같은 창이 뜨는데 이곳에서 + 차량을 등록해주세요. 를 터치해 차량번호를 입력해 넣어주세요. 그럼 오른쪽 사진 중 검은색처럼 차량이 등록됩니다. 그 다음에 아래 무료주차권 및 사전할인을 눌러주세요!

 

 

지금 주차 초과 시간이 1시간 43분이 되었는데 3,000원 나왔어요. 근데 위에 무료주차권에 2매가 있더라구요! 김포공항점 2시간 무료주차권이 2개 생겨있어요~ 김포공항점 안에서 가입을 해서 그런건지 방문할때마다 주는건지는 아직 잘 모르지만 좋더라구요:) 

 결국은 옷을 사서 무료주차가 되었지만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받는방법을 알게되어서 공유해봐요.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필요하신 분들은 이 방법을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