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정보/이벤트 정보

삼성카드 취향으로 알아보는 금전운 테스트

sesee 2021. 12. 4. 23:54
반응형


최근에 삼성 ID카드를 새로 발급받았는데 삼성카드앱에 들어갔다가 취향으로 알아보는 금전운 테스트가 있더라구요! MBTI나 이런 테스트 같은걸 재미있어하는 편이라 눌러서 바로 해봤습니다:)

*링크

취향으로 알아보는 금전운 테스트 (poomang.com)

 

 

저는 100% 확률로 50만원 받기! 뭔가 50% 확률로 100만원을 받는건 반반이기때문에 이런 모험을 하면서 마음을 불안하게 하고 싶지 않아요ㅜ 두번째는 저번에 찜해놓은 거 있었는데! 이걸로 질러야겠다 로 선택했어요! 늘 무언가 살때 바로 지르는것보다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고민고민하다가 사는편이라 돈이 생기면 딱 이생각이 먼저들어요:)
세번째는 더 저렴한 것도 있는 거 아냐? 폭풍검색 직행을 선택했어요. 20%할인할때 왠지 다른데서도 할인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검색을 정말 많이하는 편이에요. 또 쿠팡이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 할 수 있지만 막상 그렇지 않고 올리브영이 더 저렴할때도 있기때문에 검색을해서 가격비교는 필수에요.

 


네번째는 이체해야하는 적금, 생활비 먼저 계산하기를 선택했어요. 저는 월급 받으면 바로 적금나가야하는 금액을 이체합니다. 적금나가는건 모두 같은 통장에서 일정한 날짜에 자동이체되게 설정해두어서 월급받으면 바로 그 통장에 모두 이체시켜두어요. 그리고 카드값결제를 우선 합니다. 혹시라고 돈이 더 많이 남아있다고 생각해서 과하게 소비하게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그렇게 하는거 같아요. 다섯번째는 필요한 것만 쏙쏙! 초스피드 장보기를 선택했어요. 저는... 제 기억력을 믿을 수 없기때문에 메모를 좀 하는편이에요. 그래서 살거 정리해서 우선 다 담아두고 그때 시간이 남으면 구경을 좀 하는거 같아요. 여섯번째는 집콕하면서 뒹굴뒹굴하기를 선택한거 같아요. 저는 밖에 나가는걸 좋아하긴하지만 스트레스 받거나 이번주 진짜 쉬어야되 하면 집콕이 좋아요ㅜ 누워있다가 혼자 카페가서 커피사와서 컴퓨터 하거나 또는 배달시켜서 커피와 디저트 먹고 뒹굴뒹굴 누웠다가 일어났다가 반복하는거 같아요ㅋㅋ

 

반응형

 


 일곱번째는 오늘은 내가 산다! 돌아가면서 쏘는 편을 선택했어요. 이건 솔직히 같이 밥먹는 친구가 편한방법으로 주로 하는편이에요! 근데 그런거 상관없이 만난다 하면 돈이 여유가 있다면 그냥 사는편인거 같아요. 저도 사줄때 기분좋고 아깝다는 생각이 안들어요. 그래서 돌아가면서 그러는편인거 같아요! 여덟번째는 이거 다 팔렸나요? 소리내어 주인에게 물어본다를 선택했어요. 저는 잘 모르겠거나 알고싶으면 무조건 물어보는 편이에요. 물어보는게 잘못된건 아니니까요. 그리고 물어보는 이유는 다 팔리면 다시 채워주시는데 못보셔서 그랬을수도 있고 또 몇분뒤에 다시 채워준다는 등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기때문에 물어보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요:)

 


 아홉번째는 이걸 어떻게 다 기다려! 그냥 다른 곳 가기를 선택했어요. 물론 기다려서 먹은 맛집들도 정말 많아요. 근데 막상 너무 오래기다려야하면 그냥 지나가다가 맛있어 보이는데로 들어갈까? 라는 생각이 먼저 들기때문에 선택했어요! 열번째는 호캉스에서 하룻밤 제대로 휴식하기를 선택했어요. 호캉스 가서 푸우욱 쉬고 누워있고 그런게 찐 휴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결과는...!!!!

 

 

세계 최고 슈퍼리치!!!!!!!!!!!!!!??!!! #자수성가형자산가 #쇼핑할땐보고산다는주의 #쓸땐쓰고아낄땐아끼고 #힘빠질땐통장을봐 #돈이돈을버니까 라는 해시태그가 떴어요. 대박!!

 

 

 꼼꼼하고 계획적으로 소비하는 당신! 구매할 땐 실물파예요. 물건도 직접 보고 사야 안심되는 편!
 백화점 아이쇼핑, 로드샵 아이쇼핑 등등... 화려한 쇼케이스가 줄줄이 나열된 거리를 걸으면서 뭘 사볼까 골라볼까요? 이번에는 그래도 되는 시기니까요.
 왜냐구요? (웅성웅성) 금번운은 벌써부터 대박이라는 소식이에요. 월드와이드 슈퍼리치가 코앞입니다. 투자한 곳에서 수익이 좋을 것으로 예상되고요. 갑자기 여기저기서 돈이 들어올 가능성도 높다는구요.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하고, 사고 싶은 것도 꼭 사야하는 당신. 찜해뒀던 아이템들을 모두 내 것으로 만들어요. 대신 로드 쇼퍼의 명성에 걸맞게 직접 확인하고 산다면 더 좋을 거예요.
 유행을 따라가는 것보다는 나만의 길을 가는 편을 선호하는 당신. 직접 보고 익힌 트렌드를 선도해버리는 건 어떨까요? 쓸 땐 쓰고 아낄 땐 아낀다는 신조! 이번만큼은 확실하게  지켜봐요.

 이런 결과가 나왔는데... 슈퍼리치 맞겠죠..?? 왜 멕이는거 같을까요... 사고 싶은 것도 꼭 사야하는 당신... 흠.. 네네!! 그래도 세계최고 슈퍼리치라고 하니까 기분이 정말 좋네요:)

 

또 다른 금전운이 어떤게 있는지도 함께 볼 수 있어요. 

쏟아지는 소확행. #즉흥여행이취미

기운가득 억만장자. #내가바로맛집잘알

운수대통 FLEX. #할부보단일시불로

본투비 건물주. #계획소비가특기

이제부터 VVVIP. #지를까말까할땐지르는

올해한에 최고갑부. #작은혜택도놓치지않는

휘날리는 백지수표. #한번사는인생

 

세계최고 슈퍼리치 포함해서 8개의 결과가 있네요. 소비형태를 선택해서 금전운테스트 할 수 있는게 너무 재밌네요ㅋㅋ 다들 어떤 결과가 나오셨나요? 

반응형

'Information 정보 > 이벤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디야 텀블러 이벤트 참여하기  (0) 2022.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