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정보/이벤트 정보

이디야 텀블러 이벤트 참여하기

sesee 2022. 3. 12. 16:00
반응형

 아침에 출근할때 이디야 커피를 자주 마셔요. 요즘 커피 가격도 다 오르는데 이디야만 안오르더라구요! 그것때문만은 아니지만 이디야 커피도 맛있어서 계속 마시게 되요:)

 특히 저는 지하철역에서 회사까지의 거리가 좀 되서 역에서 나왔을때 앱으로 미리 주문해놓고 지나가면서 테이크아웃을 해요. 사이렌오더 너무좋아요ㅎㅎ 어김없이 오늘 아침에도 커피를 주문하려 이디야 멤머십을 들어갔는데요. 텀블러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텀블러 사려고 고민고민하다가 안사고 있었는데 마침 이디야에서 텀블러 이벤트를 하길래 바로 참여했어요!

 

 앱에 딱 들어갔는데 앱 아래 EDIYA COFFEE X MIIR 이디야가 미르텀블러와 콜라보를 했나봐요! 게다가 슬쩍 이미지를 보니까 제가 원하던 손잡이도 달려있어요:) 그래서 바로 배너를 클릭했어요~

 

 In my hand Miir 내 손 안에 텀블러라는 슬로건이 걸려있어요. 색상 진짜 이쁘네요ㅜㅠ 

#이디야X미르 #텀블러 #실물깡패 #심장도둑 #핸들텀블러 #플랫텀블러 #16oz #473ml #브릭브라운 #아몬드베이지 #크림아이보리

저는 아몬드페이지랑 크림아이보리 색상이 마음에들어요~!

반응형

 

 아래로 내려보니 신규 5종 MiiR 텀블러 중 가장 갖고 싶은 핸들 텀블러를 골르면 추첨을 통해서 각7명씩 선물을 보내준다네요:)

 핸들텀블러인데 색상이 3종류에요. 핸들 브릭브라운, 핸들 아몬드베이지, 핸들 크림아이보리 이렇게 됩니다. 저는 이렇게 핸들있는게 좋아요. 가방은 작은거 드는데 텀블러에 손잡이가 없으면 가방에 무조건 넣어야하거나 아니면 따로 손으로 들어야해요. 근데 손으로 들고 다니기에는 손잡이가 없으면 불편해서 손잡이 있는걸 찾게되더라구요~

 

이벤트 기간은 3월 11일 금요일부터 3월 20일 일요일까지 9일정도 하네요:)

아래는 이렇게 개인정보를 적고 동의 후 제출하면됩니다!

핸드폰으로 들어가서 하니까 저는 텀블러를 선택한 이유가 선택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컴퓨터로 이벤트 신청했어요:) 링크는 아래에 적어둘게요!

 저는 핸들 아몬드베이지 그리고 당연히 디자인을 골랐어요~!! 당첨자 발표는 3월 21일 월요일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문자로 이루어진다고하네요~! 이런거 진짜 당첨 잘 안되는데... 꼭 당첨되면 좋겠네용~

 혹시 모르니 미르 홈페이지도 함께 링크 걸어둘께요!

 

 

이디야커피

Always Beside you. 이디야커피 공식홈페이지입니다.

www.ediya.com

위 링크는 이디야와 미르 콜라보 이벤트 페이지 입니다~

 

 

로프트샵

전세계 최신 프리미엄 홈리빙, 주방, 욕실, 생활용품, 라이프스타일 제품 총집합 브랜드샵

www.loftshop.co.kr

위 링크는 미르를 구매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