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포스트에 이어서 적어보자면 결국 고객센터를 거치지 않고서는 구독 취소가 안되는 상황이라 고객센터에 문의하기로 했어요.
먼저 프로필에서 고객센터를 누른 후 채팅 문의를 눌렀어요. 그럼 해결하고자하는 문제를 적을 수 있는데 거기서 멤버십해지라고 적고 채팅 문의를 눌렀어요!
상담원과 채팅을 위해서 문제 유형을 선택하고 이름, 성,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채팅 시작을 눌러주었어요.
바로 상담원 연결 중!
약간 비율이 안맞긴한데 우선 내용을 설명 드렸어요. 지금 2021년 11월에 1년 멤버십 구독을 했는데 1월 9일에 취소 신청하는거였어요! 우선 확인을 위해서 또 이름, 이메일 주소, 결제 카드번호 4자리를 말씀드려야하더라구요. 채팅으로 적어서 보내드리고
그리고 저는 결제를 제 아이폰에 저장되어있던 카드로 구매했었어요. 그러다보니 상담원께서 이런경우에는 디즈니플러스측에서 환불을 해줄 수 없다고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상담원께서는 7일 이내로 100% 철회 되지만 시청내역이 있으면 시청내역이 있는 해당 날짜를 제외하고 환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결제한거라 환불정책이 다를 수 있다고 하셔서 이 점은 인지했습니다. 추가로 애플과 상담 할 수 있는 창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링크에 들어가서 앱스토어 구독권 관리에서 다시 상담신청을 해야되네요! 애플 앱스토어에서 결제하니까 뭔가 복잡복잡하네요.. 다음글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구독권 관리에서 환불 신청한 내용 적어볼께요~
'Information 정보 > 탈퇴 및 취소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결제 비씨카드 카드 전표 찾는 방법 및 전자영수증 발급받기 (0) | 2023.01.01 |
---|---|
디즈니플러스 1년 구독 취소 환불 금액 (0) | 2022.01.17 |
디즈니플러스 1년 구독 중 애플에서 구독 취소신청하기 (앱스토어 결제시 적용) (0) | 2022.01.13 |
디즈니플러스 1년 구독 중간에 취소 하기 (0) | 2022.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