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정보/탈퇴 및 취소하기

디즈니플러스 1년 구독 취소 환불 금액

sesee 2022. 1. 17. 18:00
반응형

2022.01.13 - [Information 정보] - 디즈니플러스 1년 구독 중 애플에서 구독 취소신청하기 (앱스토어 결제시 적용)

저번 포스트에 이어서 결론을 말하자면 환불을 받았다! 그것도 무려...

60초 후에 공개됩니다. ( 아래에 적어놨어요.)

 

 

메일에 들어가보니까 환불요청 신청이 들어갔더라구요. 1년치 구독했지만 그래도 거의 2달 조금 안되게 봤었던지라 얼만큼 될지 궁금하더라구요.

 

 

전날 저녁에 신청을 했는데 바로 다음날 낮에 환불 요청한게 업데이트가 되었더라구요! 바로 들어가서 확인해보니까.

 

반응형

 

 환불됨으로 변경됐더라구요. 근데 얼만큼 환불이 되는지가 안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돈 들어오는것만을 기다렸어요. 게다가 저는 이때 결제했었던 카드를 해지한지라... 입금되는게 더 늦어지려나 싶었어요.

 

근데 딱 2일뒤에 입금이 들어왔어요!

 그것도 무려 전액 환불!! 신기했어요. 저는 금액이 하루치로 계산되서 제가 봤던 날짜드를 빼고 환불될 줄 알았는데 전액환불 되었어요. 그때 디즈니플러스에서 상담해주셨던 분이 환불정책이 애플은 디즈니 플러스와 다르기때문에 상이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디즈니플러스에서 결제하면 하루치로 계산되서 환불이 되고 애플정책에서는 전액인가봐요~ 근데 또 제가 디즈니 플러스를 2달 조금 안되게 이용했는데 이용한 날도 몇일 안되서... 그런건가...싶기도하고 그랬습니다!

결론은 2달 조금 안되게 봤었는데 전액 환불받았습니다.

반응형